카테고리 없음

직장인 부업, 전자책 만드는 방법, 전자책 판매 방법, 전자책 수익

직장인 하마씨 2023. 1. 27. 20:06
300x250

직장인 부업, 전자책 만드는 방법, 전자책 판매 방법, 전자책 수익


 

직장인 부업, 전자책 만드는 방법, 전자책 판매 방법, 전자책 수익

목차

1. 팔리는 전자책의 주제는?

2. 무료 전자책을 받아서 벤치마킹하자!

 

 

2023년 경제가 어렵다는 말과 함께, 많은 직장인분들이 부업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MZ세대의 직장인이 주요 직급에서 실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노력한만큼 금전적 보상을 받지 못하는 직장에 실망하는 경우도 직장인 부업의 수요 증가의 원인이 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따라서 오늘은 직장인이 퇴근 후, 전자책을 만들어서 부수입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전자책은 한번 작성하면, 꾸준하게 내가 일하지 않아도 전자책의 정보를 원하는 대중에게 판매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패시브 인컴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전자책 작성의 내용은 상당히 기재할 부분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어 시리즈로 전자책을 만드는 방법을 작성할 계획입니다.

먼저, 이번 시간에는 전자책의 주제 선정에 대한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1. 팔리는 전자책의 주제를 파악하는 방법

 

내가 원하는 주제가 아닌 대중이 원하는 정보의 글을 담고 있는 전자책을 작성해야 판매까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작성하기 전 크몽이나 탈잉과 같은 정보 판매 사이트에서 팔리고 있는 전자책의 주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파악해야 시간의 낭비를 줄이고, 팔리는 전자책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크몽 전자책 주제 확인하기]


2. 무료 전자책 작성 가이드를 주는 유튜브 정보 활용하기

 

전자책 부업으로 먼저 수익화에 성공한 유튜버들이 자신의 영상을 홍보하기 위해서 전자책의 작성법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유튜버의 '이름값'을 하기 위해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자료를 공유할 것입니다.

 

[유튜브 무료 전자책 확인하기]

 

재능마켓 사이트에서 주제를 확인하고, 무료 전자책 배포를 받아서 작성법의 방향을 확인했다면, 이제는 내가 가지고 있는 장점과 전자책의 주제를 연결시켜야 합니다.


 

이 경우 나의 강점으로 만들 수 있는 수익과 관련된 주제로 작성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대부분 전자책을 구매하는 경우는 값을 주고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정보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 정리정돈 비법으로 수납 멘토가 되어 부업하는 방법

○ 1달 동안 인스타그램 팔로우 1000명 만드는 방법

○ 노트북 추천으로 쿠팡파스너스 수익 만드는 부업 비법 


이와 같이, 내가 가지고 있는 사소한 강점을 활용하여, 수익을 창출해 본 후, 이 방법을 정리하여 전자책으로 출간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부업의 수익도 창출하고, 자동화 수익인 전자책을 작성해서 패시브 인컴의 방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전자책의 수익화를 위한 주제 선정을 공부했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전자책의 목차를 작성하는 방법을 공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