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stics economic magazine

[직장인 부수입, 투잡] 지금 직장의 직무로 월 50만원 더 벌 수 있다면??

직장인 하마씨 2022. 10. 20. 10:46
300x250

직장인 부수입, 직장인 투잡 50만원 더 벌자

직장에서 나의 직무로 월 50만원 더 버는 방법

직장인 부업, 나의 회사업무로 취준생의 취업 멘토가 되는 방법

 

 

안녕하세요.

직장인 하마씨입니다.

 

금리 오르고, 물가 오르고 내 월급은 안 오르고의 삼중고를 겪고 계신 직장인 분들이 계신가요?

저는 겪고 있습니다. 따라서 월급 외 수익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목차>

 

1. 직장인 직무로 부수입 만드는 강의 플랫폼

 

2. 직무 강의 플랫폼 신청방법

 

 

먼저 제목처럼 지금 할 수 있는 부업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마트 스토어도 좋고, 쿠팡 배달도 좋고, 오프라인 카페도 좋습니다.

하지만 저는 현업에 집중할 필요가 있어서 투자금 없이 그리고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는 부업을 원했습니다.

그렇게 모색 중에 있다가 직장인의 지금 직무로 취업을 원하는 분들에게 직무에 대한 설명을 해주는 강의 프로그램을 찾았습니다. 이를 통해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취업 멘토가 되어서 강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직장인 직무로 부수입 만드는 강의 플랫폼

 

이 플랫폼은 직장인이 자신의 직무로 취업을 원하는 취준생 분들을 만날 수 있는 통로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직장인의 경우는 플랫폼에 가입 후, 나의 직무로 구성된 강의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해당 플랫폼에서는 구성된 나의 강의를 홍보해주고 취준생분들인 멘티를 모집합니다.

기간 내 모집이 완료되면 우리는 직무 강의를 이행합니다. 이후, 강의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강의료는 수강생인 멘티분들의 수에 따라서 아래와 같이 분류됩니다.

별도의 투자금이 없어서 손해가 없고, 부업과 부수입을 진행하기 위해서 사업 계획을 해야 하는 시간적 투자도 없습니다.

지금 나의 직무로 강의하여, 빠르게 나의 직장인 월급 외 수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코멘토입니다.

코멘토는 직장인인 현업자의 인사이트를 활용해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교육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일절 코멘토의 광고가 아닙니다. 순수한 후기임을 밝힙니다)

따라서 일주일에 하루만 퇴근하고 2시간 정도의 강의를 진행하며 5주간의 직무강의를 이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수강생 3명만 되어도 월급 외 수익으로 50만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가 부업에 대한 콘텐츠를 준비하면서, 가장 먼저 작성하는 이유는 제가 가정 먼저 시작한 부업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직장인 부수입을 만들고 있는 의지가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의지박약인 제가 했기 때문에)

아래의 코멘토 이미지를 통해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코멘토 직무 강의 신청방법

 

코멘토에서 직무로 강의를 하기 위해서는 직무부트캠프라는 강의 프로그램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모집하고 있는 직무로 지원하시거나 모집 대상 직무가 아니더라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하면, 코멘토에서 작성할 수 있는 지원란을 제공합니다.

그곳에 나의 직무와 나의 경력에 대한 설문을 이행하시면 지원이 완료됩니다.

비교적 간단합니다.

 

 

이후, 코멘토 담당자에게 연락이 와서 강의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는 초안을 받게 됩니다.

초안에 입력하는 곳을 입력하여, 나의 강의 초안을 만드시면 됩니다.

이후 강의가 완성되면 코멘토 직무부트캠프에 나의 강의 배너가 등록됩니다.

그리고 코멘토는 수강생인 멘티분들을 모집하기 시작합니다.

제안된 날짜까지 수강생이 모집되면 우리는 강의를 진행하면 됩니다.

 

 

일단 코멘토 사이트에서 강사로써, 직장인 멘토의 자격을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천리길로 한 걸음부터입니다. 누구나 직장인 월급 외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행하는 사람만이 가능합니다.

 

코멘토에서 나의 직무로 강의할 수 있는 방법을 책을 첨부드립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kmong.com/gig/410802

 

그럼 이상으로 부업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